Q) 여성들이 처녀막재생수술을 왜 하는 건가요? 없어도 괜찮지 않나요?

 솔직해집시다!! 복원수술 하든, 안하든 서로 사랑하면 되잖아여~~

 

A)

 안녕하세요. 여성회음성형을 하고 있는 산부인과 전문의 20년 차 박평식입니다.

 

처녀막의 위치는 질 입구에 있으며, 아주 부드러운 살이 질 입구를 둘러싸고 있지요. 처녀막 가운데는 대부분 자연스레 뚫려 있구요.

온전한 처녀막은 외부의 오염으로 부터 질내부를 일부분 보호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처녀막의 유무와 상관없이 질을 포함한 생식기 감염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처녀막 파열의 원인이 꼭 성관계뿐만 아니라, 격한 운동 시 외음부에 직접적으로 큰 자극이 가해졌다면 처녀막 파열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전에 잠자리로 인해서 처녀막이 파열되었다고 하더라도 요즘엔 예전처럼 처녀막수술을 많이 하지는 않는 것 같아요.

; 처녀막 파열 자체가 몸에 이상을 주거나, 임신에 방해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본인의 요구가 아니라면 처녀막이 파열되었다 하더라도 의사는 재생수술을 권유하지 않지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처녀막재생수술을 하시는 대부분 이유는 육체적인 문제보다도 혼전순결이라는 고민에서 해방되고 싶으신 본인의 정신적인 위안이나, 미래의 남편과의 성적트러블에 대해서 예방차원에서 많이들 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여성성형 삼성산부인과의 수술후기 보러 가기

http://www.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 레이저 질성형 소음순성형 양귀비수술 음핵성형 처녀막복원수술

비용 & 수술문의 010-4327-5883 (친절 상담실장, 24시간) / 병원전화 : 031-997-3575

 

 

                                                       < 처녀막수술 방법은? - 질축소 동반 가능 >

 

                          - 삼성산부인과 박평식 원장은 2005년 대한 여성회음성형연구회 창립멤버입니다. -

 

서울,김포,인천검단일산서구,고양,파주시,부평,중동,부천시,시흥,광명,안산시,군포,안양,과천,구리시,의정부,성남,수원시,하남,광주시,용인,안성,평택시,이천,여주시,판교,분당,화성시,평촌,산본,충주시,청주,춘천,부산시,대구,대전,전주,울산시,창원,광주,세종시,제주도,강원도,처녀막수술후기,전국에서소문난솜씨좋은,저렴한금액친구소개추천,검증된유명한병원,처녀막파열진단검사,미스질축소수술비용,미혼여성레이저질성형,동반소음순성형수술,질방귀소리이완늘어짐,처녀막재생방법수술전후사진,혈흔복원과정이미지,마취통증두려움,삽입자위분비물냄새,성병감염진찰,웨딩질축소성형효과,출산분만가능한이쁜이수술,확실한질수축운동,할인이벤트,부작용적고결과좋은,남자친구결혼약속,임신중절고민걱정,진료예약문의,무료전화상담,최저가격,성관계잠자리후출혈,생리중시기와주의사항,당일수술잘하는곳,실력있는전문병원,경험많은산부인과

+ Recent posts